2013년 5월 14일

'(회의에서) 마지막으로...라고 말씀드리고, 끝내겠습니다'를 영어로 하면? - 5/14(화)

Good morning everyone,
 
5월 14일 일, 아침기온이 17도, 낮 최고기온이 28도의 도쿄의 아침입니다!
영어 회화, Yes, you can!

Practice makes perfect.

자꾸 반복해서 익히면 숙달된다 (영어 속담)

매일 아침, 영어 표현 3개를 큰 소리로 말하고 써 보는 것!! 유창한 회화의 시작입니다.

Today's English expression
( 비지니스영어 - 회의를 끝내다.... )
 
(회의에서) 마지막으로......라고 말씀드리고, (회의를) 끝내겠습니다. : 
              Let me wrap up by saying that......

-> 여러분, 음식 남으면 렙으로 싸 두죠. 남은 야채도 렙으로 싸서, 냉장고에 넣어 두죠.
    이렇게 남은 음식을 렙으로 싸다, 포장하다의 렙이 영어 단어로, wrap 이죠.
    뜻은, (동사로) 감싸다, 포장하다. 입니다. Shall I wrap the gift? 선물을 포장할까요?
    Please wrap this up in paper. 이것을 종이로 싸 주세요.
    He spent the evening wrapping up the Christmas presents. 그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포장하는데 저녁시간을 보냈다. 그런데, 이 단어, wrap 를 사전에서 잘 보면,
    wrap up ; 요약하다, 결말을 짖다. 라고 나옵니다. 그리고, 이 뜻의 wrap up 이 비지니스 
    영어에서, 회의 등의 마지막에, ' 회의을 끝내다. .....함으로서 끝내는 걸로 하다'의 뜻으로 
    잘 쓰입니다. 그래서, 오늘의 표현은, 회의의 마지막에, '마지막으로.....라고 말씀 드리고, 
    회의를 끝내겠습니다' 의 표현입니다. ' by saying that......' 은 .....라고 말함으로서....' 의 
    뜻이 됩니다. 회의의 마지막에, 멋지게 회의를 끝내는 표현으로 이 표현 써 보세요.

   회의를 끝내면서, ' 다른 질문 없으시면, 오늘 회의는 이것으로 끝내겠습니다' 

  If there are not any questions, that about wraps things up.

  질문이 없으시면, 이것으로 회의를 끝내겠습니다.

( 회의에서, 마지막으로 한마디 하고 끝내는 걸로,...... )

A : It is almost time. Let me wrap up by saying that
     we've managed to achieve our highest profits ever this quarter.
     Congratulations, everyone.
B : Thank you, Mr. Johnny Five.

A :  자자, 시간이 거의 다 됐습니다. 마자막으로, 이번 분기에는 과거 최고의 수익을
      달성했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끝내겠습니다. 여러분, 축하드립니다.
B :  감사합니다. 쟈니 파이브씨.

   ** achieve ; (목표를) 달성하다, 성취하다 
   ** manage to do..... ; (어떻게든, 그럭저럭) ....를 해내다. 
   ** quarter ; (4) 분기

이 표현도 참고하세요

Let me wrap up the meeting.  (이상) 회의를 끝내겠습니다.

Let me wrap up the discussion.   디스커션을 끝내겠습니다.

Let's wrap up for now.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 이 표현도 외우세요 >
 
-> wrap a thing in paper and tie it up with rope.

    물건을 종이로 싸서, 끈으로 묶다.
 
오늘 아침에, 꼭 큰소리로 10번 말하고, 써 보세요 >  
 
1. (회의에서) 마지막으로........라고 말씀드리고, (회의를) 끝내겠습니다.
 
Have a nice day! ( 좋은 하루 되세요! )
 
친구에게 추천하기! johnny5@canspeak.net 로 '추천합니다'라고 메일 주시면 됩니다(무료입니다)!
 
1. 'Today's English from Tokyo' 1158번째 아침 영어 한마디 메일입니다.( since 2008/10/24 )
2. 신청하실 분은, '신청합니다' 라고, johnny5@canspeak.net 로 메일 주시면 됩니다.(무료입니다)!
3. 현재 일본 도쿄에서, 미국-프랑스계 통신회사 재직중.
4. Blogs : http://www.canspeak.net/

5. 영어공부, 2013년 올해는, 두번 다시 중간에 포기하지 않겠습니다.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