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25일

아침 영어 - 미국 텍사스 달라스에서 (5) - 3/25(월)

Good morning everyone,
3 25 월요일, 어제, 오늘 아침 비가 왔다가 지금은 활짝 갠 미국 텍사스 달라스 입니다!
영어 회화Yes, you can!
화씨 (F - Fahrenheit 페런하이트) : 미국이나 영국에서 날씨를 나타낼  쓰는 온도 단위
섭씨 (C - Centigrade 쎈티그레이드) : 한국이나 일본등에서 날씨를 나타낼  쓰는 온도 단위

어제, 오늘 아침 바람이 심하게 불고, 많이 춥기까지 했다가, 지금은 아주 화창한 3월 24일 일요일
오후입니다.
텍사스 달라스에서 (5) - 3 24 일요일 (현지 시간) -
-> 여러분지금은여기 시간으로 3 24 (오후 5 입니다.
[1] 주말은 편하게
이번주 계획한 것을 다 달성했기 때문에, 주말에는 아주 편하게 쉬고 있습니다.
사실, 필요하면, 주말에도 나가서 일 할 생각이었든요. 어제 토요일, 오늘 일요일
아주 편하게 하지만, 아주 바쁘게 쉬고 있습니다.
초대해 주는 사람들이 많아서 바쁩니다.
[2] 텍사스 유니버시티 켐퍼스
어제와 오늘 아침, 텍사스 유니버시티 캠퍼스의 운동장에 가서 조깅하면서 한 없이 넓은 미국 대학의 
켐퍼스의 웅장함을 만끽했습니다. 매번 여기 올 때마다, 이곳에서 조깅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3] 어제 토요일 오후 3시부터 밤 12시까지 타이완 친구집에서
너무도 넓고 깨긋하게 꾸며 놓은 집에 놀랐습니다. 이 친구의 아내 (중국인)가 그토록 깔끔하게 살림을
한답니다. 방이 6개인데, 방 하나하나에 꽃이 있고, 멋진 그림이 있고, 벽지가 다 다릅니다.
모양도 색깔도. 요리도 맛있게 해 주어서, 같이 먹으면서 그동안 못한 얘기를 서로 하다보니까, 밤 12시
가 넘었습니다. 두 사람이 행복을 만들어 가는 이야기 (비결)을 들으면서, 정말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사람들 볼 때, 절대 돈도 아니고, 생김새도 아닌, 마음 ( heart )를 보고, 서로를 골랐다고.
돈도 영원한 진리가 아니고, 생김새도 영원한 진리가 아니고, 단지, 사람의 심성, 마음은 영원한 것이기에
그 사람 마음이 착하면, 성실하고 책임감이 있는 사람이라면 되는 것이라고. 그래서 선택했다고.
[5] 이제, 오늘 저녁에 초대해 준 한국인 가정에 갑니다.
-> 여러분오늘은, 여기 호텔의 엘리베이터 안에 있는 다음의 영어 표현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우리 영어 공부할 때, No matter what...., No matter how long....라는 표현을 많이 공부했죠.
여기 실제 예가 있습니다. 보세요!! 
Feel at home, wherever you go....

No matter where you are, no matter how long your stay, our suites offer all the comforts of home and office at an affordable price.

Choose from the largest portfolio of extended stay hotels in North America - over 75,000 rooms perfectly suited to meet your needs.

ExtendedStayHotels.com /   1-800-....-....
어디에 가든지,.....
어디게 있든지,.....
얼마동안 머물든지,.....
Have a nice day! ( 좋은 하루 되세요! )
친구에게 추천하기ytkim5@yahoo.co.kr  '추천합니다'라고 메일 주시면 됩니다(무료입니다)!
1. 'Today's English from Tokyo' 1121번째 아침 메일입니다.( since 2008/10/24 )
2. 신청하실 분은, '신청합니다라고, ytkim5@yahoo.co.kr  메일 주시면 됩니다.(무료입니다)!
3. 현재 일본 도쿄에서미국-프랑스계 통신회사 재직중.
4. Blogs : http://www.canspeak.net/
5. 영어공부, 2013 올해는두번 다시 중간에 포기하지 않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