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17일

아침 영어 - '때로 사랑은 침묵이다' - 5/17(금)

Good morning everyone,
 
5월 17일 일, 아침기온이 14도, 낮 최고기온이 24도의 도쿄의 아침입니다!
영어 회화, Yes, you can!

Sometimes love is silent.

때로 사랑은 침묵이다.

상대의 행동이 때로 미워보이고, 마음에 안 들어도, 때로, 눈감아 주고, 이해해 주고,
사나운 말로 꾸짖기보다는, 때로, 믿고 기다려 줄 수 도 있어야 한다지요.
그래서, '때로 사랑은 침묵이다.'

아, 기다리고 기다리던 금요일~~!! 내일이면 주말이다~!!
Thanks God It's Friday!!

-> 여러분, 제가 주말이 기다려지는 이유중에 한가지는 주말 아침에 뛰기 때문입니다.
.....
.....
.....
5월 4일 토요일 아침 ; 5 km
5월 5일 일요일 아침 ; 5 km
5월 11일 토요일 아침 ; 6.94 km
5월 12일 일요일 아침 ; 6.11 km
내일 5월 18일 토요일 아침 ; ( 목표 7 km )

매주 주말 아침에는 조깅을 하고 있습니다. 조깅이라기 보다는, 장차 마라톤 대회에 나가기
위해서, 트레이닝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의 미국 사무실에서 근무하고  있고, 마라톤이
취미로, 매년 3,4개 미국내 마라톤 대회에 참가하고 있는 동료 John Kane 씨가 저를 지도해 
주고 있습니다. 이 친구가 제 훈련 프로그램을 짜 주어서, 거기에 맞춰서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3년후에 시카고 마라톤에 나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지금은, 첫 단계로 5 km 를 뛰고 있습니다.
다음은 10 km 프로그램으로 훈련하고, 그러면, 일본내 국내 10 km 마라톤에 참가하고, 다음은
15, 20 km등으로 점차 늘려가는 훈련 프로그램입니다. 유명한 하와이  해프 마라톤에도 나가고
싶은 욕심을 가지고 훈련을 하고 있습니다.

2015년에 시카고 마라톤 대회에 참가하는 것이 지금의 목표입니다.
이 목표를 가슴에 품고, 매 주말 아침에는 뛰고 있습니다.

-> 주말 아침에 뛰면서 땀 흠뻑 흘리고, 샤워하고, 상쾌하게 시작하는 주말 아침!! 괜찮습니다!!

-> 여러분, 그래서, 주말이 기다려지는 오늘 신나는 금요일 아침!! 우리 다음 표현 음미하면서 시작합시다!! 

Sometimes love is silent.

때로 사랑은 침묵이다.
 
Have a nice day! ( 좋은 하루 되세요! )

Be a sunflower in the garden where you are planted!!

지금 (심어져) 있는 곳에서 환하게 웃는 해바라기가 되세요.
 
친구에게 추천하기! johnny5@canspeak.net 로 '추천합니다'라고 메일 주시면 됩니다(무료입니다)!
 
1. 'Today's English from Tokyo' 1161번째 아침 영어 한마디 메일입니다.( since 2008/10/24 )
2. 신청하실 분은, '신청합니다' 라고, johnny5@canspeak.net 로 메일 주시면 됩니다.(무료입니다)!
3. 현재 일본 도쿄에서, 미국-프랑스계 통신회사 재직중.

5. 영어공부, 2013년 올해는, 두번 다시 중간에 포기하지 않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