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16일

아침영어 (구정연휴특집), 'Sam Berns 가 말하는 '행복한 삶에 대한 나의 철학' - 3번째 요소' - 2/16(금)

Good morning everyone,

2월 16 금요일 아침기온이 4도 낮 최고기온이 10도의 도쿄의 아침입니다!
영어 회화Yes, you can!


So with this philosophy, I hope that all of you regardless of your obstacles can have a very happy life as well.
(지금까지 말씀드린),

 '행복한 삶에 대한 나의 철학'을 가지고 (참고하셔서), 여러분 모두도 때로 부탁치게 되는 인생의 장애물들에 관계없이 저처럼 정말 행복한 삶을 사시기 바랍니다.


-- 2013년말 TED talks 에서 Sam Berns 가 한 말에서   --


-> very beautiful and it looks cold.




-> 신주쿠에서 차로 약 2시간 거리의 니코에서 지난주 토요일 산행중에 찍은 사진


-> 여러분, 위 소개한 Sam 의 TED talks 은 정말 많은 사람들을 감동시킨 이야기로 유명하죠. 
Sam Berns 에 대해서, 그리고 샘이 앍고 있던 프로제리아 증후군 (Progeria) 에 대해서 간단히 소개할께요.


그는 프로제리아 증후군(Progeria)이라는 희귀병을 앍고 있었지만, 자신이 할 수 없는 일보다는 할 수 있는 일에 집중하며 누구보다 행복한 삶을 살아왔다고 말한다.

프로제리아란 신생아 팔백만명중 한명꼴로 태어나는 희귀질환이다. 이렇게 태어나는 아이들의 평균 생존 수명은 13세 정도이다.
태어나서부터 급속도로 노화가 진행되어서 10대에 다다르면 보통 90-100세의 연령에 해당하는 신체적인 상태가 된다. 정상 성장의
약 8-10배에 해당하는 노화가 진행된다. 이들의 1년은 정상인의 7-8년 시간의 흐름과 같다. 현재 전 세계에 약 300여명의 환자만이 존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샘은 2013년 말 TED talks에 출연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2014년 1월에 만 17세의 나이로 생을 마감했다.

-> 이 TED talks 에서 샘은 '행복한 삶에 대한 나의 철학'이란 주제로 말하면서, 자신은 3가지를 명심하면서 산다고 말합니다.
그중에 세번째가, 늘 새로운 것에 도전하면서 앞으로 나아간다, ` Keep moving forward ' 이죠.

이것에 대해서 샘은 자신이 좋아하는 문장이라면서, Walt Disney 간 한 다음 말을 인용합니다.

"Around here.....we don't look backward for very long, we keep moving forward opening up new doors and doing new things."

" 우리, 이쯤에서,  (지나간 시간을) 너무 오래 뒤돌아보지 말고, 새로운 문을 열면서 그리고 새로운 것을 하면서 앞으로 계속 전진합시다."


-> 어제아침 다음문장 해석에서 오타가 있었죠. 죄송합니다. 수정합니다.

Be OK with what you ultimately can't do,  because there is so much I CAN do.

자신이 궁극적으로 할 수 없는 것에 대해서 괜찮다고 생각하세요, 왜냐하면, 할 수 있는 것도 아주 많으니까요.

-> 여러분, 구정을 맞이해서 새해 인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Have a nice day! ( 좋은 하루 되세요! )

친구에게 추천하기/본인 신청하기! 
ytkim5@yahoo.co.kr  '추천합니다/신청합니다'라고 메일 주시면 됩니다(무료입니다)!

1. 'Today's English from Tokyo' 2387 번째 아침 영어 한마디 메일입니다.( since 2008/10/24 )
2. 현재 일본 도쿄에서미국-프랑스계 통신회사 재직중.
3. 한국 외국어 대학교 TESOL 사이버 대학원 졸업.
4. Blogs : http://www.canspeak.net/

5. 영어공부, 2018년 올해는두번 다시 중간에 포기하지 않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